작성일 : 18-06-22 16:32
제6기 경기북부CEO리더스아카데미 수료식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364  

고경련, 제6기 경기북부CEO리더스 최고위과정 수료식 고양문화원에서 개최
                                                                                                               
                                                                                                                  [미디어고양 최유진 본부장]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이하 고경련)는 21일 고양문화원에서 제6기 경기북부 CEO리더스 최고위과정 졸업식을 개최했다. 졸업식에는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50여 명의 CEO들과 기관 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강일구 고경련 사원의 진행으로 6기 17명이 수료했다.

수료자 명단은 신중범 ㈜근대문화사 대표와 여규모 광명분체, 조명현 ㈜현대해운 대표, 이정민 송재근세무회계 대표, 김훈용 ㈜유가전람 대표, 김인섭 가온누리 대표, 김경열 북부현대자동차공업사 대표, 최동민 삼우지공 실장, 강주내 전 고양시의원, 박미순 스페이스원 대표, 최유진 미디어고양 본부장, 손승표 코스모전기(주) 이사, 안덕주 성모의원 국장, 김미수 고양시의원, 윤영숙 코디특허법률사무소 대표, 이원준 ㈜올리브앤제펫토, 송성숙 허벌라이프 회장이다.

이상헌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장은 축사를 통해 ”6기의 졸업을 축하한다. 그리고 이 자리에 참석한 4기의 원용희 도의원과 6기 김미수 의원의 당선을 축하한다“며 ”6기가 동기간 기업체 방문으로 끈끈한 동기애 발휘에 박수를 보낸다. 머리보다 가슴으로 뭉친 고경련 경기북부CEO리더스 최고위과정의 정체성이 지난해 결성된 총동문회를 중심으로 보다 결속력을 다져 승승장구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원용희 도의원은 격려사를 통해 ”경기도의원으로의 당선에 애써주신 동문 여러분께 감사한다“며 ”지역 기업 우대 정책 실현 방안을 집중적으로 고민해 정책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해 원우들의 갈채를 받았다.

최국진 고경련 경기북부CEO리더스 최고위과정 총동문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설립 1년된 총동문회는 이번 6.13지방선거를 통해 1기 김완규 시의원과 2기 김경희 도의원, 4기 원용희 도의원, 6기 김미수 시의원을 배출한 약 200여명의 지역 기업·기관 단체장의 지역 대표 플랫폼으로 성장했다“며 ”힘들어 쓰러진 원우를 일으켜 세우는 끈끈한 우정의 상생 네트워크가 될 것“이라고 말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신중범 6기 경기북부CEO리더스 최고위과정 회장은 답사를 통해 ”참석하신 내빈과 1기부터 7기까지 선후배님의 축하에 감사한다“며 ”훌륭한 선후배의 인적 네트워크가 경이롭다. 이러한 인연의 자리를 만들어준 고경련에 감사한다. 이 귀한 인연이 영원하길 희망한다“고 화답했다.

졸업생에게 수료증 전달에 이어 진행된 국회의원 표창은 신중범 대표가 유은혜 국회의원상을, 여규모 대표는 심상정 국회의원상을, 김훈용 대표는 정재호 국회의원상을, 손승표 이사는 김현미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고경련 회장 표창인 우수 학업상은 조명현 대표와 윤영숙 대표, 김인섭 대표, 최동민 실장, 김경열 대표가 수상했다.

이날 6기 졸업생을 축하하기 위해 4기 고운미 꽃누리 대표는 해바라기 꽃다발을, 고경련 사무국에서는 졸업생들의 캐리커처 액자를 선물해 수료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북돋우었다.

고경련CEO리더스아카데미의 자세한 문의는 고경련 사무국(070-7581-7119)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32-19 브로멕스타워I 지원사무실 701호
전화번호 (070) 7581-7119 / FAX. (031)965-7119
이메일 goyangbea@naver.com
Copyright (c) www.goyang-ba.com All rights reserved.